공무원홍보서포터즈
공무원홍보서포터즈
아산시 공무원홍보서포터즈가 2013 대한민국 온천대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홍보활동에 돌입했다.

아산시 공무원홍보서포터즈는 6월 12일 온천을 배경으로 다양한 모습의 연출사진을 촬영, 앞으로 대한민국 온천축제를 홍보하는 홍보물 제작에 제공 될 예정이어서 참신하고 독창적인 대한민국 온천대축제 이미지 홍보가 기대된다.

특히 공무원 12명으로 구성된 공무원홍보서포터즈는 무보수임에도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어 유명인사를 활용하여 홍보물을 제작할 경우에 소요되는 홍보비용 부담도 말끔하게 해결 할 수 있게 됐다.

또 시는 자체인력을 활용해 촬영을 마쳤고 촬영 자료를 바탕으로 홍보물 시안 제작을 계획하고 있어 아산시 관광자원에 적합하면서도 아산시만의 신선한 홍보물 제작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는 예산절감 효과와 함께 아산시의 브랜드도 높일 수 있는 아이디어 홍보라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촬영에 참여했던 한 공무원은 󰡒공직생활 중 업무 외에 무엇인가 아산시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는 것이 즐겁고 뿌듯하다. 아산시 공무원을 대표해서 하는 일인 만큼 앞으로도 적극적이고 다양한 활동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3월 구성된 공무원홍보서포터즈는 지난 제52회 아산성웅이순신축제 개최 시 처음 활동을 시작 한 바 있다.

서포터즈를 이끌고 있는 유지원 홍보실장은 󰡒홍보서포터즈가 활성화 되어 시정 홍보뿐만 아니라 캠페인 전개 등 적극적인 활동을 계획하고 있고 명칭도 부여하고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연찬회 개최 등 인센티브 제공 방법도 연구 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다각적인 홍보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부패방지뉴스 편집부]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