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산업의 유명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2013 국제 캠핑 페어(International Camping Fair 2013)가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2013 국제 캠핑 페어는 캠핑 초보자에서부터 마니아까지 캠핑에 관심과 흥미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캠핑인들의 축제다. 특히 올해에는 국내에서는 최초로 콜맨과 코베아, 스노우피크 등 메이저 캠핑용품 3사가 동시에 참여해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Everything for Camping!’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캠핑용품과 캠핑장비뿐 아니라 캠핑을 좀 더 유익하게 즐길 수 있는 캠핑 디지털 장비, 캠핑카, 오토캠핑, 캠핑푸드와 함께 캠핑 동호회, 레저스포츠 및 아웃도어 장비까지 캠핑에 관한 모든 것이 전시된다.
 
국제 캠핑 페어는 관람객에게 특화된 체험형 박람회답게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기획하고 있다. 텐트나 타프 설치, 스트링 묶기 등의 초보자들에게 익숙하지 않은 캠핑 정보를 소개하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캠핑 가이드 강연’에서부터 참가업체들의 제품을 직접 시연해 보는 ‘캠핑 푸드 시연회’ 등 다양한 체험 행사들이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도 박람회에는 올해 캠핑 시즌을 이끌어갈 캠핑 브랜드 및 아웃도어 브랜드의 다양한 신제품을 소개할 뿐 아니라, 여러 브랜드의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캠핑 창업자들을 위한 캠핑 관련 운영 컨설팅을 비롯해 참가 업체별로 다양한 경품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2013 국제 캠핑 페어 관람을 희망하는 사람들은 오는 2월 24일까지 홈페이지(www.allfair.co.kr)를 통해 사전 등록을 하면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다. 또한 사전 등록한 관람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협찬사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부패방지뉴스 편집부]

SNS 기사보내기
[부패방지뉴스 편집부]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