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가 오는 10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온양·도고·아산온천 일원에서 ‘2013 대한민국 온천대축제’를 개최함에 따라 관내 우수 외식업소 및 숙박업소를 모집한다.

참여업소는 성공적인 축제개최와 관광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축제기간 중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음식․숙박 비용할인과 질 좋은 서비스 제공을 시와 함께 준비한다.

시는 참여업소에 대해 대한민국 온천대축제 참여업소 알림 표식 제공, 대한민국 온천대축제 쿠폰북 제작 및 배포, 아산시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한 지속적 홍보 및 바이럴 마케팅 전개, 대한민국 온천대축제 참여업소 안내지도 제작 및 배포 등의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참여자격은 영업신고 및 허가를 받은 관내 외식업소 및 숙박업소 중 안내데스크에 요금표를 게시 및 카드결제가 가능하며 최근 1년간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 경력이 없는 업소는 참여가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지난 1일부터 8월 30일까지로 현재 아산시청 홈페이지(www.asan.go.kr)를 통해 공고 중이다. 참여를 원하는 업소는 공고문에 첨부된 참여신청서를 작성하여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함께 방문, 이메일, 우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2013 대한민국 온천대축제를 대비해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깨끗하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해 온천관광과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관내 우수 업소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청 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041-540-2544)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부패방지뉴스 편집부]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