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2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국제선/국내선노선의 커플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2월 6일(수)부터 3월 14일(목)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국제선 커플항공권(남,녀 2인이 한 예약번호에 동시발권)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사이판 왕복항공권 2매, 5명에게 불가리 여행용품 세트 등을 증정한다.

또한 2월 6일부터 2월 12일(화)까지 김포(인천)발 제주행 (탑승일: 2월 12일~2월13일)과 제주발 김포(인천)행 (탑승일: 2월 14일~2월15일)을 아시아나 홈페이지(flyasiana.com)에서 커플항공권으로 구매하는 고객 중 편당 선착순 다섯 커플의 남성고객에게 무료항공권을 제공하며 동 항공권을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1박 숙박권, 불가리 여행용품 세트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2월 한달간 아시아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김포-제주노선 항공권을 구매 및 탑승하는 고객에게 항공요금 할인혜택을 제공하며(설 연휴기간 제외, 세부 할인율은 홈페이지 참조) 아시아나 홈페이지를 통해 제주 지역 호텔과 제주 지역 KT 금호렌터카 대여 시 할인혜택과 마일리지 적립혜택도 제공된다.

SNS 기사보내기
[부패방지뉴스 편집부]
저작권자 © 부패방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